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에게 맞는 알바는? 아르바이트 심리테스트(알바몬, ABTI)

by 코인노미스트 2023. 11. 23.
반응형

오늘은 상당히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알바몬에서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님과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알바 MBTI테스트인 일명 ABTI 테스트를 진행하는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MBTI 테스트와 유사한 방식으로 성격이나 대인관계, 업무상황 등에 대한 질문들을 통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아르바이트를 찾아줍니다 ㅎㅎ

아직 안해보신 분들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참여해 보세요!(이벤트 기간 동안 선물도 있다고 합니다)

 

 

나에게 맞는 알바는? 아르바이트 심리테스트(알바몬, ABTI)

 

 

1. 알바 MBTI = ABTI 테스트?

나의 적성에 맞는 아르바이트를 찾아준다는 주제로 12가지 질문을 하고, 거기서 나오는 내용을 분석해서 바로 나에게 추천할만한 아르바이트 공고를 띄워줍니다. 아주 신박한 콘셉트이네요ㅎㅎ 거기다가 알바몬 어플을 다운받고 테스트를 수행하면 선물도 준다니 안 해볼 이유가 없겠죠. 

 

2. 12가지 심리테스트 질문

아래는 12가지 질문 항목에 대한 내용들입니다. 친구들과 만날 때 성향부터 아르바이트를 통해 내가 얻고자 하는 것들, 뭔가 어떤 것을 측정하려는지 정체를 알 수 없는 질문들까지 다 들어 있어요

 

 

 

3. ABTI 테스트 결과

저는 테스트 결과 '달콤바삭탕후루 인간'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MBTI는 INFJ라고 나왔는데... 실제로 저는 INTJ거든요? 평소 나의 성격이랑 일하는 상황에서의 저의 성격이 F와 T가 다른가 봐요. 제가 선택한 것과 정반대로 선택해 봤는데  '강철마인드 제련사'가 나오더라고요 ㅋㅋ 몇 가지 분석결과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심리테스트 결과

 

4. 테스트 결과 : 나에게 맞는 아르바이트 추천

테스트를 하고 나면 바로 아래에 나에게 맞는 아르바이트 공고가 추천됩니다. 상담원이 저랑 맞다네요 ㅎㅎ

맞춤 알바 추천

 

 


<함께 보면 좋은 정보>

 

첫 아르바이트 시작 전 꼭 알아둬야 할 것들 총 정리!

부모님이 주시는 용돈만으로는 내가 하고 싶고 사고 싶은 걸 다 살 순 없고, 그렇다고 학교에서 시키는 공부 말곤 무언가 해본 경험이 없는 분들이 가장 처음 떠올리는 돈벌이 수단이 바로 아르

coinomist.tistory.com

 

2024년 수능 수험생, 수험표 할인 및 놀거리 혜택 총정리

2023년 11월 16일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있습니다. 지난 3년간의 노력이 하루에 평가받는 만큼 그동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에서는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coinomist.tistory.com

 

사회초년생, 청년 재테크, 월급 관리 방법(원칙)

이제 막 취업했거나, 취업한 지 얼마 안 된 사회초년생, 청년이라면 내가 노력해서 번 진정한 내 돈을 어떻게 하면 더 크게 불릴 수 있을지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아래 내용을 끝까지 읽어보시

coinomist.tistory.com

 

반응형

댓글